사랑하는 전일본중국조선족여러분!
희망찬 2024년이 다가왔습니다!
2024년 새해를 축하드립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올해는 청룡의 해라고 합니다. 청룡은 큰 에너지파워가 넘친다고 합니다. 우리들에게 활기에 넘치는 새 기상을 부여해 줄것이라 굳게 믿습니다.
지난 4년간 우리 련합회는 탄생부터 힘겨운 코로나 역경을 이겨내고 우리조선족사회를 위하여 봉사할수있는 기반건설에 힘써 왔으며 또 일정한 성과도 거두었습니다. 지난 2년동안 우리 련합회에서는 적극적으로 련합회소속단체들을 응원하여 중국기업가골프대회, 세계조선족노래자랑, 세계조선족문화동경국제포럼등 활동을 개최함으로써 재일중국조선족들의 하나같이 단결된 모습을 전세계에 보여줄 수 있었습니다.
또 일본땅에서 조선족마을 탄생도 지원해 왔습니다. 일본에서의 새로운 흐름 조선족마을 탄생을 앞으로도 힘차게 지지해갈것입니다. 중화민족일원으로서의 의무도 충실하게 이행해왔고 앞으로도 계속해 갈것입니다.
새로운 한해에는 우리 일본에 있는 조선족단체사이의 교류와 우의를 더 한층 증진시키고 시대적 공간적으로 같은 운명을 지닌 우리모두가 함께 잘 살아가도록 서로 돕고 부추기고 고무격려함과 동시에 우리들의 우수한 전통문화를 굳건히 지켜가도록 고민하고 대책해 갑시다.
새로운 한해 ! 우리 다함께 청룡의 파워에 힘입어 더욱더 활기찬 조선족사회를 만들어 갑시다.
마지막으로 우리들의 부모 형제 그리고 여러분들의 신체 건강과 가정의 화목,사업의 번창을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일본중국조선족연합회
2024년 1월 1일
회장: 서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