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기금회 기부금 입금계좌
입금계좌 : 一般社団法人 全日本中国朝鮮族連合会
은행 : 三井住友銀行 神田支店
계좌번호 : 普通 3405789
계좌명의 : イッパンシャダンホウジンゼンニホンチュウゴクチョウセンゾクレンゴウカイ

전일본중국조선족연합회 발전기금회 페이지에 방문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발전기금회 간단설명

2021년 11월에 열린 전일본중국조선족연합회 이사회에서 초대회장 임기를 마치게 된 허영수회장의 제안으로 조선족연합회내에 발전기금회를 성립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2022년2월에 열린 이사회에서 발전기금회 규정초안이 검토되고, 4월에 열린 이사회에서 규정초안이 확정되어, 제 2대 마홍철회장의 지명으로 니가다산업대학교(新潟産業大学) 김광림교수가 발전기금회 이사장으로 지명되고 선거를 거쳐 정식으로 위임되었습니다.

발전기금회는 전일본중국조선족연합회의 발전을 뒷받침하고, 중국조선족의 각종공익사업을 지원하고, 인류의 복지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발전기금회에 대한 기부는 1구좌 5000엔으로 정하고, 법인/단체의 기부는 10구좌 이상을 부탁하기로 했습니다. 발전기금회에 대한 20만엔 이상의 고액기부에 대해서는 관명권(冠名権), 사용목적지정권을 부여하기로 했습니다.

발전기금회는 이사장의 책임하에 조선족연합회  마홍철 회장, 허영수 명예회장,  서성일 수석 부회장, 김철수 사무국장, 안홍화 전담이사로 이사회를 구성하여 투명한 자금관리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출처 : 동북아신문(http://www.dbanews.com)

발전기금회 소개영상

김광림이사장 인사말

전일본중국조선족연합회 (2019년9월 성립)는 동 연합회의 발전을 뒷받침하고, 중국조선족의 각종 공익사업을 지원하고, 인류의 복지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2022년 4월에 발전기금회를 설립했습니다.

지금까지 일본의 조선족 커뮤니티에서 여러 행사에 대한 상부상조적인 협찬이 많이 이루어지고, 전일본조선족연합회가 성립되고 나서 회장, 부회장들이 실질적인 기부라 할 수 있는 고액의 회부를 납부하여 연합회의 경제적 토대로 마련했습니다.연합회내에 발전기금회가 정식으로 출범하는 것을 계기로 기부라는 방식이 일본의 조선족 커뮤니티에서 보급되고, 기부자의 돈이 더 알뜰하게, 더 명예스럽게 사용되는 길이 열릴 것을 기대합니다.

발전기금회에는 소액의 기부도 모이게 되면 아주 큰 힘이 됩니다. 20만엔 이상의 고액기부자는 관명권과 사영목적지정권을 사용하여 발전기금회에 기부자 자신의 기금, 장학금을 세울 수 있습니다.

발전기금회는 기부자의 의사를 존중하며 기부금이 좋은 공익사업에 사용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신뢰성있게 투명하게 기금회를 운영하겠습니다.

재일본중국조선족 동포 여러분, 중국조선족을 사랑하는 세계의 친구 여러분, 전일본중국조선족연합회 발전기금회에 많은 관심과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2023년 2월 길일
이사장 김광림

운영멤버

이사장

김광림

운영멤버

전일본중국조선족연합회 회장, 명예회장, 수석부회장, 사무국장, 전담이사

설립배경 및 규정

発展基金会規定(確定版)

전일본중국조선족연합회 발전기금회규정

자세히 보기
成立の経緯と事業計画

전일본중국조선족연합회 발전기금회 성립경유 및 사업계획

자세히 보기

발전기금회 운영보고

저희 발전기금회에는 2022년 11월부터 지금까지 6개인, 2단체로부터 합계 180만엔의 기부금이 들어왔습니다.

기부금을 사용하여 2023년1월21일에 이바라키현 도리데(取手市)의 일본조선족문화회관에서 개최한 설맞이민속행사에 30만엔 후원했고, 2023년 2월말에 전일본중국조선족연합회 회원단체인 도쿄샘물학교, 간사이조선족총회, 우리세미나의 차세대교육, 여성의 자기계발 및 육아사업에 30만엔을 후원했습니다.

전일본중국조선족연합회 발전기금회

참여방법

발전기금회 기부금 입금계좌
입금계좌 : 一般社団法人 全日本中国朝鮮族連合会
은행 : 三井住友銀行 神田支店
계좌번호 : 普通 3405789
계좌명의 : イッパンシャダンホウジンゼンニホンチュウゴクチョウセンゾクレンゴウカイ

한명한명의 우리 민족을 사랑하는 분들의 참여를 환영합니다.

참고소식

동북아신문의 보도: 전일본중국조선족연합회 발전기금회 정식으로 출범

조글로의 보도: [전일본중국조선족연합회] 발전기금회 출범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